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1인 화덕 피자, 크기와 양은 어떨까요? # 고피자 제주 노형점

by 집이 제일 좋아 2021. 12. 5.
반응형

1인 화덕 피자 # 고피자

피자는 한 판이 크다 보니, 혼자 있을 때는 즐기기 어려운 음식 중 하나였는데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생겨난 1인 화덕 피자 브랜드 고피자!

저는 tvn 예능 식스센스에서 처음 고피자를 접하게 됐는데요~ 사실 처음 접하고 거의 1년이 지나서야 드디어 고피자를 가보게 됐습니다 : ) 

 

1인 화덕 피자로 유명한 고피자! 가격은 저렴해 보이긴 했는데, 과연 혼자서 먹기에 양도 충분할지 궁금하실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서 제가 먹어봤습니다.😁

과연 한 조각의 크기는 어느 정도일까요?!


- 고피자 # 제주 노형점 -

주소 : 제주 제주시 수덕 11길 44 1층

전화번호 : 064-712-9099

길이 좁고 복잡하고 갓길 주차가 많아서 차를 가지고 가면 들어가기도 다시 나오기도 힘든 곳입니다.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건 비추! 배달 혹은 걸어서 방문하시길 : ) 

홈페이지 : https://gopizza.kr/


포장 주문으로 가져오면 이렇게 보온팩을 함께 챙겨주신답니다 : )

집에 갈 때까지 피자가 식는 것을 최대한 막아주기 위해 이렇게 보온팩을 주시는데, 이게 정말 좋은 게 어떤 점이었냐면요 친환경 보온팩이라 전자레인지에 1~2분 정도 돌리면 다시 핫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혹은 냉동실에 얼려서 아이스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했어요. 

 

쓰레기가 아니라 재활용이 가능하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고, 다음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보온팩을 가지고 가서 받아오려고요😁

제가 주문한 피자는 더블 바베큐 피자입니다 : )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이 아이폰 se 1세대 제품이라 사진이 조금 맛없어 보이게 찍힌 것 같아 아쉽네요 ㅠ ㅠ 실제로는 더 먹음직스러운 색깔이고, 실제로 맛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사실 실제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크게 가늠이 되지 않으실 거예요. 그래서 비교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 크기 비교

피자는 총 다섯 조각이 제공이 됩니다 : ) 한 조각의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서 와이프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옆에 두고 함께 사진을 찍어 봤어요.

크기 비교를 위해 사진을 찍은 제품은 아이폰 13 미니입니다.

 

아이폰 13 미니의 가로세로 크기는 공식 홈페이지 기준 가로 64.2mm, 세로 131.5mm로 표기되어 있었어요. 

아이폰의 크기와 비교하여 대략적인 크기를 가능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 

보통 피자에 비해서 한 조각의 크기가 엄청 큰 것은 아니었지만, 총 다섯 조각이 제공되고, 1인 피자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는 점을 감안해본다면 양과 가격은 적당한 수준으로 느껴졌어요 👍

메뉴에 따라서 가격대가 조금 올라가기도 하고, 절대적으로 많은 양은 아니다 보니, 개개인마다 체감되는 양은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땐 제가 찍어둔 스마트폰과 비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

 

오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