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프란츠 스토어 # 이쁜 사무용품과 여성 의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일본풍의 소품샵

by 집이 제일 좋아 2021. 11. 9.
반응형

# 소품샵 # 프란츠 스토어

회사인들의 필수품 사무용품! 이왕이면 이쁘고 감성 돋는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 너무 잘 알아요 : )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번에 제가 방문한 곳은 이쁜 사무용품과 함께 여성 의류도 함께 쇼핑할 수 있는 프란츠 스토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란츠 스토어

주소 : 제주 제주시 한경면 용금로 491

전화번호 : 010-6367-6026

영업시간 : 11:00 ~ 18:00

휴일 : 인스타그램 참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franz_store/


프란츠 스토어는 제주시 한경면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 여행을 하게 되신다면 한 번 들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살던 동내 근처라 사실 이 앞을 굉장히 많이 지나다녔는데, 소품샵인 건 조금 늦게 눈치채긴 했습니다😭 차 타고 지나가면 소품샵인지 뭔지 잘 안 보여요 ㅠ ㅠ

 

그냥 이렇게 도로 옆에 있는 주택처럼 생겨서 처음에는 소품샵인지 모르고 지냈었는데, 어느 날 이 앞을 지나가는데 사람이 나오더라고요?! 누가 봐도 여행객으로 보이는 사람이!! 그래서 여기는 일반 주택이 아니구나 싶어 찾아보니 소품샵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프란츠스토어프란츠스토어

프란츠 스토어는 일본풍의 소품샵입니다.

판매하는 제품들도 일본 제품이 많이 있는 편이며, 여기서 판매하는 소품은 대부분 사무용품이었어요! 

사무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눈독을 들일만한 제품이 굉장히 많이 있었답니다. 

제품을 너무 디테일하게 사진을 찍으면 안 될 것 같아서 매장의 전반적인 분위기만 찍어봤어요 : ) 

 

제가 사무직에 종사하지 않는 게 아쉬울 정도로 이쁜 사무용품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사무직에 종사했더라면 몇 개는 질렀을 거야...

그리고 또 한 가지 특이한 점이라면, 사무용품을 주로 판매하는 소품샵인데, 의류도 꽤 많이 구비가 되어 있었답니다 : ) 

제가 보기에는 대부분 여성 의류였던 것 같아, 저는 옷을 고르지 못했습니다 ㅠ ㅠ 

약간 유니섹스 스타일의 옷도 있었기 때문에 일부 티셔츠 같은 제품은 남성 고객들도 부담 갖지 마시고 구경해보세요😁 

프란츠 스토어는 관광지가 아닌 한적한 시골 마을에 있기 때문에 성수기에 방문해도 그렇게 번잡하지 않은 곳이라 여유를 느끼면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 

제주 여행에서 여유로운 분위기를 즐기며, 소품샵 구경하기에는 딱 안성맞춤입니다! 👍 일본풍의 사무 용품 소품점을 찾고 계신다면 여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