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

제주 투어 패스로 즐기는 초가성비 제주도 여행을 즐겨보세요

by 집이 제일 좋아 2021. 12. 7.
반응형

# 제주도 여행 저렴하게 즐기는 방법, 제주투어패스

제주도 여행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꿀팁!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필수 준비물 중 하나인 제주투어패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

 

제주투어패스는 놀이공원의 자유이용권과 비슷한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같은 이용권이었습니다. 

원하는 기간의 이용권을 결제한 후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주투어패스와 제휴가 된 카페나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제주도 여행의 필수 준비물! 제주투어패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제주투어패스 이용권 가격

48시간권 : 19,500원

3 days : 29,000원

5 days : 40,000원

 

이용권의 종류는 2일, 3일, 5일 세 종류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유효기간은 구매 후 60일이며, 각각의 입장권은 첫 입장 체크한 시간부터 각각 48시간, 72시간, 12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 

시간 내에 동일 시설은 중복으로 사용을 할 수 없으며, 중복되지 않는 선에서 1시간 간격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카페나 관광지를 가게 되면 최소 1시간 정도는 머무르게 되기 때문에 1시간 간격은 이용에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제주투어패스 스마트스토어

아래의 여행지를 보시면 제주투어패스로 이용 가능한 여행지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어느 한 지역에만 집중적으로 몰려 있는 것이 아니라, 제주도 전역에 골고루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곳을 여행할 계획을 짜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제주투어패스가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혹시 이 중에 가보고 싶은 곳이 있었다면, 더더욱 제주투어패스를 이용할 이유가 분명해지겠죠?!

 

이용 가능 여행지는 변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티켓 구매 후 티켓의 이용 가능 여행지를 확인해주시거나, 카카오 채널 제주투어패스에서 실시간으로도 확인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 후 이용을 해주세요 : ) 

변동 사항은 개별적으로 공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확인이 필수라는 점! 

출처 : 제주투어패스 스마트스토어

보통 커피 한잔이 최소 4~5천 원 이상이고, 입장권도 대부분 만원대부터 시작한다는 점을 생각해본다면, 제주투어패스에 있는 곳을 하루에 커피 한잔, 입장권 한 장씩만 사용을 해도 충분히 본전 이상의 혜택을 받고도 남는답니다.👍👍

 

제주도 여행 꿀팁! 제주투어패스를 소개해드렸는데, 마음에 드셨을까요?^^ 저도 진작에 알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는 이런 혜택을 놓치지 않고 잘 챙겨서 여행을 다녀보려고요!

 

마지막으로 제주투어패스 이용방법과 유의사항을 하단에 첨부해드리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 ) 

이용 관련 언제든 변동 사항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전 제주투어패스 고객센터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출처 : 제주투어패스 스마트스토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