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임

하이큐 터치 더 드림!! 리세 하느라 너무 시간 보내지 말자!!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3. 31.
반응형

나는 하이큐 터치 더 드림 첫날부터 즐긴 유저다 : )

 

하지만, 중간에 부 계정이랑 본 계정 왔다 갔다 하다가 실수로 첫날부터 즐긴 본 계정을 삭제해 버린 큰 실수를 해버렸다 ㅠ ㅠ 

그래서 잠시 게임을 접었다가, 작년 7월쯤 다시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지금까지 즐기고 있다. 

 

게임을 즐기다 보니 리세를 하는 유저가 굉장히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리세 자체가 나쁜 것은 아니고 당연히 수집형 게임이니까 조금은 좋은 선수를 뽑고 시작하는 게 나쁜 것은 전혀 아니다. 오히려 당연히 해야 하는 절차라고 생각이 들 정도? ㅎ

 

그런데 너무 과도하게 리세만 하느라 며칠 몇 날을 게임 시작을 하지 못하고 리세만 하는 경우도 간혹 있는 것 같다... ㅠ ㅠ 당연히 개인의 선택이니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하려는 것은 전혀 아니다 🙅

 

다만 나 같은 경우에는 게임 자체를 즐기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에 리세하느라 게임 시작을 하지 못하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다 ㅎㅎ 나 같은 경우는 다시 게임을 시작하게 됐을 때 최애 캐릭터 딱 하나만 뽑고 가자는 생각으로 시작해서 그 선수만 뽑고 바로 시작했다. 그리고 어쩌다 한 번씩 출석 패키지나 하이 패스 정도만 구매했다.

이마저도 매번 구매한 게 아니라 두세 달에 한 번 꼴?? 작년 7월부터 시작한 계정이니 사실상 몇 번 결제하지도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 내가 보유하고 있는 아이코닉 선수들의 목록이다!! 아래의 사진 참고!! 

주인공급 비중이 있는 학교들만 캡처를 했는데, 듣보 학교들까지 다 모아두면 아이코닉 선수가 정말 많다. 주요 선수는 정말 거의 다 보유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처음에 리세하느라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그냥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이 정도 선수 수급이 가능하다는 거다!! 

게다가 하루라도 빨리 시작을 해야 계정 레벨 올리기, 장비 노가다, 스킬 노가다, 스탯 업 노가다 등 계정을 강화시킬 수 있는 다른 요소들에 투자를 시작할 수가 있다 😆 최근 다른 하이큐 게임이 출시하면서 터치 더 드림의 유저도 함께 늘어나고 있는 추세던데,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일단 빨리 시작하는 게 좋다는 점!! 다시 한번 알려 드리고 싶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