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상도

최고당 돈가스 | 제주로 돌아오기 전 마지막 식사!!

by 집이 제일 좋아 2023. 4. 11.
반응형

# 최고당 돈가스

여행은 참 시간이 빨리 가!! 2박 3일이 벌써 끝나서 돌아가는 날이라니! 이미 돌아와서 포스팅을 하고 있다니 ㅋㅋ

제주도에는 육지에서 살 때처럼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오랜만에 올라온 육지에서 쇼핑을 조금 하기로 했다 😁 제주에는 백화점도 아울렛도 없어서 대구에 온 김에 아울렛에 들려 구경도 좀 하고 살게 있으면 사자는 생각으로 비행기 시간이 오기 전에 아울렛으로 향했다.

 

아침을 먹지 않은 상태라 우선 허기를 채우기 위해 식당부터 검색!! 

뭔가 우동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니 최고당 돈가스라는 곳이 바로 앞에 있어서 가보기로 했다 : )

우동도 먹고 돈가스도 먹고 일석이조 👍

 

규모는 굉장히 작지만 깔끔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다. 

 

치즈가스 먹으려고 했는데, 치킨가스가 나왔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직접 하는 방식인데 내가 메뉴를 잘못 선택했나 보다 ㅠ ㅠ 치즈 못 먹어서 아쉽지만 치킨이라 참았다 ㅋㅋ

그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잘못 주문한 일 따위 금방 잊어버리고 맛있게 먹었다 😆 대구에서의 마지막 식사까지 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