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우주패스life | 세븐일레븐, 투썸플레이스 30% 할인! 그리고 웨이브까지 이용할 수 있다니!!

by 집이 제일 좋아 2023. 1. 13.
반응형

# 우주패스 life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인 T우주, 이 상품을 처음 접했을 때는 sk에서 휴대폰 구매할 때 처음에 의무로 몇 개월 가입해 달라는 조건이 있어 접하게 되었다. 솔직히 이런 좋은 구독서비스를 고객이 이렇게 접하게 만들면 당연히 기분이 좋을 리가 없다;; 

 

잘 알아보고 사용하기 시작하니까 진짜 엄청 좋은 서비스였는데, 휴대폰 구매하면서 강제 가입되는 서비스로 이용하게 되면 부정적인 기억만 남게 될 뿐;; 그럼에도 이 구독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성비가 진짜 미쳤기 때문이다!! 

 

- 요금 비교

내가 이용하고 있는 구독은 우주패스 life라고 하는 상품이다. 

월 이용료는 9,900원인데, 9,900원 이상을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있다! 

 

먼저 나는 기존에 웨이브를 10,900원에 사용하고 있었다.

우주패스 기본료는 9,900원에 우주패스의 추가 혜택에서 웨이브를 선택해서 +1,000원 추가 (기본 웨이브는 추가요금 없음, 나는 고가 상품으로 선택해서 1,000원 추가됨)

 

그러면 기존에 웨이브 사용할 때와 우주패스를 통해 가입했을 때 매달 이용하는 금액 자체는 차이가 없다! 

 

그런데 왜 구독이 좋은 걸까?? 

 

- 우주 패스 혜택

일단 월 요금에는 차이가 없이 그대로 웨이브를 이용하는데, 우주패스의 기본 혜택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 )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은 세븐일레븐 1,000원당 300원 할인 + 투썸플레이스 30% 할인이다!! 

 

기본 혜택 만으로도 이미 구독료 9,900원 이상의 할인 혜택을 매월 챙겨갈 수 있다!! 거기에 부가 혜택까지 하면 9,900원은 아주 저렴하게 느껴지는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니까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나는 추가 혜택을 웨이브로 선택했지만, 웨이브 외에도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의 종류는 굉장히 많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추가 혜택을 이용하면 된다. 

 

추가 혜택은 종류가 진짜 많다.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굽네치킨, 배달의 민족, 그 외에도 정말 많은 혜택이 있기 때문에 평소 자신이 자주 사용하던 카테고리가 있다면, 혜택을 선택해서 제대로 이용할 수 있다 😁

 

우주패스를 처음 접하게 된 상황이 부정적이어서 처음에는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았던 구독 상품인데, 혜택을 잘 살펴보니 진짜 나에게 필요한 혜택이 너무 많아서 놀랐다 : ) 덕분에 요즘 할인 많이 챙기고 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