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정보

면도기 추천 # 와이즐리 면도기를 직접 구매해 사용해 봤습니다😁

by 집이 제일 좋아 2022. 2. 15.
반응형

# 와이즐리 면도기

저는 면도날 가격 부담으로 인해 최근 몇 년 동안은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처음 구매 비용은 조금 비싸더라도 날 면도기보다 자주 교체를 하지 않다 보니 장기적으로 유지비용은 더 적게 들기 때문이었죠. 

전기면도기는 대신 깔끔하게 면도가 되기는 조금 어렵기도 하고, 날을 매번 세척하면서 청결하게 유지하는데도, 피부 트러블도 생기다 보니 다시 날 면도기를 써볼까 하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좋은 면도날, 꼭 비싸야 할까요?

그러다 저의 호기심을 자극한 이 한 문장! 저도 수염이 다소 거칠고 두껍게 나는 편이라 이 문장이 너무도 크게 와닿았습니다. 저처럼 면도를 매일 하지 않으면 산적처럼 수염이 자라는 분들이라면 모두 공감하고 눈길을 사로잡을 수밖에 없는 멘트 아닌가요? ㅎㅎ 짧은 고민 끝에 사용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와이즐리는 한 개만 사더라도 기본적으로 무료배송이라 부담 없이 온라인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단, 제가 사는 제주도는 추가 배송비 3,000원이 발생이 되더라고요ㅠ ㅠ 

배송비가 발생이 되더라도 질레트 등 마트에 파는 면도기보다는 저렴하기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구매하였습니다 : )

 

아직 성능을 모르는 상태라 여분의 날까지 구매하기는 섣부른 것 같고, 기본 면도기 하나와, 서비스로 제공되는 무료 날 한 개를 주문하여 받았습니다😁

면도날 관리 방법과 제품 설명이 있는 카탈로그가 함께 동봉되어 배송이 됩니다.

왜 면도날은 비싸야 할까?라는 의문에서 출발했다는 와이즐리, 좋은 제품을 정직한 가격에 제공해주는 게 맞는지, 직접 한 번 사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름 큰 회사에서 만든 브랜드인가 했는데, 스타트업으로 시작한 회사인가 봐요👍 응원합니다!!

와이즐리의 면도날은 두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PRO와 SENS라는 제품이 있는데, PRO는 절삭력을 높인 제품으로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게 해 줍니다.

SENS는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피부 손상과 자극을 줄인 면도날이에요.

 

저는 기본 제품은 PRO로 선택을 했고, 서비스로 무료 제공되는 날은 SENS를 선택했답니다.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해보고 저와 잘 맞는 면도날이 있다면, 해당 제품으로 추가 구매를 진행해볼 예정입니다😁

드디어 박스 개봉~!!! 굉장히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2년간 보증을 한다고 기재되어 있네요~ 홈페이지의 구매 내역을 기준으로 2년을 산정하는 걸까요? ㅎㅎ

와이즐리가 정말 센스 있다고 생각한 게, 여행 등 외출을 하게 될 경우 보관 및 이동이 편하도록 기본적으로 케이스를 제공한다는 부분입니다. 

이게 어떻게 보면 작고 별 거 아니라고 생각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느냐 되지 않느냐의 차이는 작지만 엄청 큰 차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심지어 디자인마저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PRO 면도날입니다. PRO와 SENS를 육안으로 쉽게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은 PRO는 면도날 상단이 회색으로 되어 있고, SENS 제품은 면도날 상단이 파란색으로 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어떻게 구분할 수 있을까 고민했었는데, 딱 봐도 다르기 때문에 헷갈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와이즐리의 첫인상은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 깔끔한 포장, 깔끔한 제품 디자인!! 제가 딱 좋아할 만한 제품이네요.

과연 면도기의 성능은 어떨지?!

제가 먼저 사용해 본 제품은 PRO 면도날이었습니다.

좌측이 면도 전, 우측이 면도 후 사진입니다. 하루 면도를 안 했더니 정말 지저분하게 수염이 자란 모습입니다.😭 

 

일단 저의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PRO 면도날은 만족스러웠습니다! 면도를 하루 이틀 안 해서 이렇게 자라면 면도할 때 면도날이 걸려서 조금 아팠던 기억이 있는데, 걸리는 느낌이 전혀 없는 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부드럽게 날이 지나가면서 얼굴에 상처도 생기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었어요!! 

 

오른쪽의 면도 후 사진을 보면 조금 거뭇거뭇하게 수염자국이 보이는 것 같긴 한데,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으니 유독 부각되게 촬영이 된 것 같습니다.

실제로 거울을 볼 때는 저렇게 거뭇거뭇하지도 않고 면도가 잘 되어서 엄청 만족했어요!! 

- 결론

질레트를 과거에 써 본 입장으로 절삭력은 제가 생각할 때는 거의 비슷한 수준인 것 같아요. 그런데 주변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래도 질레트가 조금 더 절삭력이 좋은 것 같다는 평이 많습니다.

여기에 가격까지 더해서 비교를 하게 되면, 질레트보다 월등하게 좋은 가성비를 보여주게 됩니다. 가격은 정말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데, 절삭력에서는 가격만큼의 차이를 보여주지 않는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저는 이 매력적인 가격과 깔끔한 디자인에 반해서 앞으로도 와이즐리 면도기를 계속해서 사용할 것 같아요!👍👍

TIP : 1회 구매가 아니라 정기 구독을 하면 더 저렴해진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