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맛집 추천합니다 : ) 중화 요리 전문점 초마

by 집이 제일 좋아 2021. 7. 13.
반응형

# 중식당 초마

초마, 홍대의 유명한 중화요리 맛집이라고 합니다 : ) 제가 방문한 지점은 홍대 본점은 아니고, 하남 스타필드에 입점해 있는 지점이었습니다. 전에도 가끔 하남 스타필드 방문할 때마다 사람이 줄 서 있는 곳이어서 한 번은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지만, 세상에는 맛있는 음식이 많고, 저의 위는 작다 보니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가보게 됐습니다 😁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를 경계하여 줄을 서지 않아도 되는, 사람이 많이 줄어든 평일 낮 시간에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일반적인 중국집보다는 굉장히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어 저처럼 선택장애가 있다면 오히려 메뉴 고르기가 수월합니다 : )
크게 보면, 탕수육, 만두, 짜장면, 빨간 짬뽕, 하얀 짬뽕 정도이며, 심지어 탕수육은 사이즈 선택조차 없을 정도로 메뉴는 굉장히 간소화되어 있어 주문할 때 정말 큰 고민 없이 금방 메뉴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메뉴 고르는데만 상당한 시간을 소모하게 되는 스타일이라 이런 단순한 구성이 매우 좋았습니다.👍

- 빨간 짬뽕 & 탕수육

저희는 식사량이 많은 편은 아니어서 각자 면을 하나씩 먹을지, 면 하나에 탕수육 하나 시켜서 나눠먹을지 잠시 고민을 했어요
그렇지만!! 중식당에 와서 탕수육을 먹지 않는 건 역시 생각할 수 없겠죠? 다행히 의견이 통일되어 짬뽕과 탕수육 하나씩을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 ) 👍
짬뽕은 눈으로 보나, 사진으로 보나 비주얼 상으로는 보통 짬뽕과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 것 같네요. 평범할 줄 알았던 짬뽕은 의외로 큰 만족을 주었는데요~오징어 등 건더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정말 끝도 없이 나오는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짬뽕 국물은 걸쭉하고 진하지는 않지만, 특유의 불향이라고 할까? 맵지도 느끼하지 않으면서 고소한 국물 맛이 정말 최고였습니다. 적어도 제가 먹어본 짬뽕 중에서는 국물 맛으로는 탑 5 안에 들 정도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

짬뽕을 잠시 즐기고 있는 사이, 늦지 않게 탕수육도 빠르게 나왔네요. 특이하게 탕수육은 두 개의 소스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 ) 간장소스와 걸쭉한 소스 두 가지를 제공되는데, 그중 특이한 건 바로 이 걸쭉한 소스!!
보통의 탕수육 소스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훨씬 맑고 투명하며, 점성은 비슷한 수준이었습니다. 약간은 시큼한 맛이 나면서도 달달한 맛이 강하여 너무 시큼하지 않도록 시큼, 달콤한 두 맛이 조화롭게 어울려져 제 입맛을 완전히 사로잡았네요❤
가장 중요한 탕수육의 튀김옷은 눈으로 얼핏 보기에는 두꺼우려나 걱정도 되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속에 고기가 두툼하며 튀김옷은 따로 간을 한 건지 고소한 향이 은은하게 나며 생각보다 두껍지 않아 바삭한 식감을 제공합니다

결과적으로 대 만족!!!! 인생 중식당 탑 5 안에 들 정도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이 고민이라면 추천 한표 드립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