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지아니스 나폴리 가로수길 | APN 인증 받은 화덕피자 맛있게 잘 하는 곳 : )

by 집이 제일 좋아 2022. 12. 25.
반응형

# 지아니스 나폴리

 

몇 개월전에 즐겼던 서울 나들이!

 

오랜만에 갔던 서울에서 먹었던 맛있는 화덕피자! 지아니스 나폴리 : ) 

 

얼마나 인기가 많던지, 점심시간에 방문하니 줄이 너~~무 길었다 ㅎㅎ

우리도 꽤 오래 줄을 서서 식사를 즐기긴 했는데, 피크 타임이 조금 지나면 그래도 사람이 많이 빠지긴 했다;; 아니 나는 엄청 오래 기다렸는데, 점심 시간 조금만 피해서 방문하면 이렇게 갑자기 널널해지다니;; 

 

다음에 방문할 때는 참고해야겠다 ㅎㅎ

이탈리아 피자 장인 협회라는 게 있나 보다ㅎㅎ 

지아니스 나폴리는 APN이라는 피자 장인 협회에서 인증하는 정통 나폴리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라고 함! 처음 들어본 협회이긴 하지만;; 협회에서 인증을 해준 곳이라고 하니, 줄 서서 기다리면서 기대감이 커진 것은 사실이다

 

  • 마르게리따 디 부팔라

한국 사람은 역시 빨갓만!

우리가 선택한 메뉴는 마르게리따 디 부팔라. 매운맛은 아니긴 한데, 피자는 역시 색깔이 빨간색이어야 기분이 좋아!!

화덕 피자라 도우가 까맣게 그을린 부분도 있고, 젖소 치즈라고 하는 게 들어갔던데, 정말 피자가 줄줄 흘러내릴 정도로 녹아있었다 : )

 

피자는 보통 배달이나 포장으로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역시 매장에서 갓 만든 피자를 치즈가 쭉 늘어날 때 먹어야 최고!!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을 해준 곳이라고 하니, 역시 맛은 있었다 : )

 

화덕으로 구운 피자라 도우에 까맣게 그을린 부분은 조금 탄 맛이 나긴 하지만;; 조금 거뭇거뭇 한 정도는 먹는데 지장이 없고, 너무 까맣고 타 보이는 부분은 탄 맛이 정말 많이 나기 때문에 살짝 잘라내서 먹었다 ㅎㅎ 👍

 

우리는 피자랑 파스타를 둘 다 먹을 정도로 양이 많지 않아서 파스타를 주문하지 못했지만 ㅠ 여기는 파스타도 꽤나 맛있게 하는 곳이라, 다음에 방문 할 기회가 된다면 꼭 같이 먹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