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샤브촌 | 삼성 코엑스몰 안에 있는 샤브샤브 전문점

by 집이 제일 좋아 2023. 5. 3.
반응형

#샤브촌

오랜만의 서울 나들이!

 

제주에서 평소에 즐기기 힘든 쇼핑도 즐기고 지인도 만날 겸 삼성 코엑스로 향했다. 식사는 코엑스 안에 있는 샤브촌이라고 하는 식당에서 즐기게 되었다. 

샤브샤브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코엑스 안에도 샤브샤브를 파는 곳이 있었다.

 

샤브촌에서 특이하달까? 마음에 들었던 점이라고 한다면 닭볶음탕 샤브샤브를 판다는 점이었다!! 적어도 나는 살면서 처음 보는 메뉴라서 엄청 흥미가 생겼다 ( 평소 닭볶음탕을 엄청 좋아하기도 함!! )

당연히 닭볶음탕을 주문!

보통 샤브샤브와 구성은 거의 똑같은데, 고기를 조금 줄이고 닭이 반마리 들어갔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 아닐까 싶다 : )

일단 이름은 닭볶음탕 샤브샤브라고는 했지만 국물이 닭볶음탕 맛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편이다. 빨간색이긴 하지만 맛만 놓고 보면 닭볶음탕보다는 백숙에 더 가까운 맛이 난다.

 

맛 자체는 굉장히 좋았고, 닭도 작은 닭이긴 했지만 반 마리가 들어 있어서 양도 꽤나 푸짐한 편!! 그래도 샤브샤브라는 이름을 달고 나오는 메뉴다 보니 야채도 꽤 많이 제공이 되고 소고기도 조금 제공이 되기 때문에 샤 먹으면서 백숙을 먹는 듯한 느낌이라고 할 수 있다 : ) 

 

밥은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밥을 먹으려면 추가 주문을 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