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도

제주 윤옥 | 닭고기 육수로 만든 일본식 라멘 전문점

by 집이 제일 좋아 2023. 3. 4.
반응형

# 윤옥

지난번에 굉장히 맛있게 먹고 온 일본식 라멘을 전문으로 하는 윤옥

다녀온 지는 꽤 오랜 시간이 흐르긴 했지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남아서 조금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포스팅을 남겨본다.

 

윤옥은 빌라 건물의 1층을 상가로 이용하고 있는 구조로 1층의 윤옥 정문 앞에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다만 건물 주차장은 다소 협소한 편이라, 주변의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편하긴 하다.

윤옥은 키오스크를 통해서 선 주문 후 착석을 하는 곳! 매장에 입장하면 오른쪽에 바로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한 후 자리에 착석해 주면 된다.

 

요즘 점점 키오스크를 사용하는 식당의 비율이 더 높아지고 있는 것 같다. 심지어는 자리마다 주문할 수 있는 작은 키오스크가 설치된 곳도 많으니까

 

연옥은 라멘 전문점으로 닭고기 육수를 베이스로 진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내가 주문한 윤라멘은 반숙된 삶은 달걀 하나와 돼지고기 차슈 대신에 삶은 닭 가슴살이 올라간다.

닭고기 육수를 사용했다는 점이 기존에 먹어본 다른 라멘집과 차별된 점이었는데, 이 점이 평소에 즐겨봤던 라멘과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게 해 줘서 좋았던 것 같다.

 

라멘의 생면은 육수!! 윤옥의 육수는 닭고기 육수를 사용하여 굉장히 깊고 진한 맛을 내기 때문에 실패할 수 없는 맛이었다. 육수는 진짜 신의 한 수

 

라멘의 면 양은 적당한 편인데, 면이 부족한 경우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면을 추가로 제공해 주신다.👍 지금도 같은 방침으로 운영 중이겠지? ㅎㅎ 

 

손님들이 요청하기 전에 홀을 다니시면서 면이 부족한지 여쭈어봐 주시고 했었기 때문에 아직도 리필이 가능할 것 같긴 하다 : ) 평소 정량만 즐기는 편이다 보니 굳이 추가 주문은 하지 않았지만 양이 부족한 사람들에게는 꽤 좋은 시스템😃

 

아 라멘 먹은지도 오래됐는데, 또 먹고 싶다~ 윤옥 라멘 진짜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