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강원도

온센 | 부모님 처음으로 텐동 드셔보신 날

by 집이 제일 좋아 2023. 5. 1.
반응형

#온센

엄마 아빠랑 오랜만의 점심 식사!! 

뭘 먹을까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내가 먹고 싶은 것을 고르게 됐다 ㅋㅋ 내가 텐동을 진짜 좋아하는데 최근에 텐동을 먹은 지 오래된 것 같아서 텐동을 먹자고 조름;;

 

엄마 아빠는 아직 텐동을 한 번도 드셔보신 적이 없다고 하셨다. 조금 느끼할 수도 있을 텐데;; 입에 잘 맞으실지 걱정이 되면서도 일단 먹으러 가보기로 했다. 목적지는 원주 무실동에 위치한 온센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골라서 선 결제 후 착석!!

 

온센은 결제를 먼저 해야 하기 때문에 미리 메뉴를 정해놓고 가면 좋을지도 ㅎㅎ 나는 가라아게 텐동으로 선택했다!!

크 역시 오랜만에 텐동의 이 맛이란!! 진짜 너무 행복하다 👍

 

생각보다 치킨 가라아게가 많이 들어있어서 배가 부름;; 대신 다른 튀김은 거의 없었고, 꽈리고추 튀김이 4개 정도 함께 제공이 돼서 느끼할 때마다 고추튀김 하나씩 먹으니까 느끼함을 잡아줘서 딱 좋았다.

 

다행히 엄마 아빠도 너무 맛있게 드셔서 다행!! 내가 우겨서 먹고 싶은 거 먹으러 왔는데, 혹시나 맛없다고 하실까 봐 조마조마했는데, 두 분 다 만족하셔서 기분 좋은 점심 식사 즐길 수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