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임

엑박 패드 쏠림 증상으로 AS 받은 후기!!

by 집이 제일 좋아 2022. 6. 13.
반응형

# 마이크로 소프트, XBOX 컨트롤러 AS

게임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게임 유저라면 한 번쯤은 겪게 되는 증상! 바로 아날로그 스틱 쏠림 증상😭 

저도 어김없이 쏠림 증상을 겪게 되어 AS를 보낸 동안 잠시 게임을 쉬어주었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던 제품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XBOX 컨트롤러, 흔히 엑박 패드라고 불리는 제품을 사용 중이었는데요~ 구매한 지 1년 이내의 제품이라면,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저도 구매한 지 아직 1년이 지나지 않은 상황이라, 무상 AS를 받은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 )

 

- 엑박 패드 AS 절차

먼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여 서비스를 받을 장치, 즉 XBOX 컨트롤러가 목록에 나타나는지 확인을 해주셔야 해요~ 혹시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페이지에서 제품 등록을 해주시면 되고, 시리얼 넘버는 배터리 커버와 배터리를 모두 제거하면 가장 아래쪽에 14자리 숫자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https://account.microsoft.com/devices/select-device-for-repair

 

보증 기간 이내라고 표기가 되고 있다면, 컨트롤러 선택 후 다음 단계로 진행하면 되지만, 혹시라도 구매한 지 1년이 지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보증 만료라고 뜨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채팅 상담사를 통해서 1년 이내에 구매했다는 구매내역 혹은 영수증 등을 통해서 보증기간을 활성화시켜주신 후 진행해야 합니다!! ( 보증 기간 활성화를 진행하게 되는 경우에는 상담사 통해 상세하게 안내 및 절차가 진행되니,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르게 처리됩니다. )

 

서비스 요청 시 Device로 선택 후 고장 증세와 가장 비슷한 유형이나 버튼 부위를 선택하여 진행하시고, 제품을 보내고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배터리나 케이블 등은 수거 후 재발송이 되지 않기 때문에 특별한 요청이 없는 한 분리 후 컨트롤러 본체만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에 우체국 택배에서 제품을 수거해가는데요~ 미리 제품을 파손되지 않게 박스에 잘 포장해서 보관해두시고, 반드시 박스 외관에 생성된 주문번호를 적어두세요!

 

AS 요청이 완료되면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진행 상황을 이렇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수거 전
제품 수거 후, 서비스 센터 도착

제품 수거 및 배송은 모두 무료 배송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배송비 부담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드디어 서비스센터에서 제품이 출고가 되었네요 👍 제품 출고가 되면, 아래의 사진처럼 이메일이 발송되고, 배송 진행 상황은 패키지 추적 버튼을 눌러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체국 택배로 배송이 오긴 왔는데, 패키지 추적을 들어가면 우체국 택배 조회가 아니라 어떤 외국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되어서 정확한 위치 확인이 조금 어렵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무사히 잘 배송해주었으니 다행이에요. 

기다리던 패드가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택배 박스에 에어캡까지 돌돌 말아서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엑박 패드 AS는 1년 보증 기간 내에 진행하는 경우 제품 수리가 아닌, 리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새 제품을 다시 받아서 사용하는 것 같은 기분이라 만족감이 굉장히 높았어요👍

 

제품을 받으시면, 이상이 없는지 테스트를 먼저 진행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혹시 새로 받은 제품도 이상이 있다면 바로 마이크로 소프트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