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샌드 랜드 | 토리야마 아키라 원작 만화!! 디즈니 플러스에서 볼 수 있음 : )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3. 30.
반응형

#샌드 랜드

지금의 3~40대들에게 전설로 남아 있는 만화 드래곤볼!! 

1~20대 사람들도 잘 아는지는 모르겠지만, 그 시절 드래곤볼은 정말 우리에게 전설이나 마찬가지였다 : ) 중고등학교 졸업 필수 도서라는 농담을 할 정도였으니까 😆

 

우리에게 그런 전설적인 존재인 만화를 그려준 토리야마 아키라 작가가 얼마 전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져서 많은 팬들이 슬픔에 잠기는 일이 있었다.

눈물이 날 정도는 아니지만, 돌아가셨다는 소식에 조금 놀란 건 사실이다.

 

드래곤볼 외에도 닥터 슬럼프나 게임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의 일러스트를 담당해서 만화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친숙한 일러스트다. 

그런데 얼마 전 디즈니 플러스에 토리야마 아키라의 작화를 가진 만화 샌드 랜드가 올라왔다!! 어 뭐지?? 설마 토리야마 아키라의 유작인 건가?? 싶어서 얼른 찾아봤다.

 

지금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있는 건 원작자는 아닌 것 같고, 과거 2000년대 초에 토리야마 아키라가 직접 소년 점프레 연재했던 만화라는 사실을 알게 됨!! 

솔직히 드래곤볼, 닥터슬럼프, 드래곤퀘스트는 너무나 잘 알고 있었지만 그동안 샌드랜드라는 만화는 전혀 알지 못하고 있었다... 왜지?? ㅎㅎ 

 

# 샌드 랜드 시리즈

이번에 디즈니 플러스에서 방영하기 시작한 샌드 랜드 시리즈는 원작에서 담고 있는 환상의 샘을 찾아 떠나는 모험 + 이후의 추가적인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래서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내용이 추가되었다고 한다.

 

지금 디즈니 플러스에서 에피소드가 추가되고 있는 작품이라 매주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중!!

 

솔직하게 말하면 토리야마 아키라 선생님이 돌아가시지 않았다면, 내가 이렇게까지 관심을 가지게 되었을까?라는 생각이 드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고인이 된 전설적인 작가의 작품을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니까 관심이 더욱 커지는 것이 사실이다!! 실제로 예술계에서도 생전에는 빛을 보지 못하다가 고인이 된 후에 명작이 되는 경우도 많지 않은가....

토리야마는 사실 생전에도 전설이긴 했지만 ㅎㅎ

 

디즈니 플러스 요즘 볼 거 없어서 결제를 해지해야 하나 고민 중이었는데, 디즈니 수명 연장이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