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귀멸의 칼날 2024년 2월 14일 한국 개봉!!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1. 17.
반응형

# 귀멸의 칼날 극장판

 

* 수정!! 

현재 CGV에서 확인해 본 결과 2월 14일 예매를 받고 있었다!! 아래의 내용은 정확한 개봉일 확인 전 작성 글 😆

 

귀멸의 칼날 도공마을 편이 끝난 후 다음 편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던 중 새로운 예고편 영상을 보게 됐다. 

내가 보게 된 영상은 글을 작성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약 한 달 전쯤에 공개된 영상인 것 같은데, 귀멸의 칼날 월드 투어 공식 예고편이었다.

 

이 예고편에서는 합동 강화 훈련 편에 대한 간략한 정보가 있었다. 

 

그동안 귀멸의 칼날 새로운 시리즈가 공개 됐을 때처럼 1회는 스페셜 편으로 1시간으로 편성이 된다고 한다. 편성 시간 너무 마음에 든다 : ) 합동 강화 훈련 편의 정확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좋은 소식은 있었다. 바로 2024년 봄에 공개된다는 사실!! 그냥 2024년이라고만 했으면 겨울에 나온다는 건지 언제 나온다는 건지 마냥 기다려야 했을 텐데, 봄이라고 확정을 해줬다!! 1분기에 새 시리즈를 볼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만족 😃

 

그리고 또 하나의 기쁜 소식이 기다리고 있다!! 바로 월드 투어 일정인데, 한국은 서울에서 2월 11일로 예정이 되어 있었다.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 강화 훈련으로

제목은 이렇게 정해진 것 같은데, 예고편에 공개된 영상으로 보아 도공마을 편 11화의 내용부터 함동 강화 훈련 편의 초반부를 합쳐서 만드는 극장판으로 보인다. 

아마도 스페셜 편의 1시간 분량과 겹치는 내용이 되지 않을까 싶다. 사실상 극장에서 다음 시즌 1회를 미리 볼 수 있는 느낌?? 투어 일정이 2월 11일이니까 한국에 2월 11일에 개봉하는 거 맞겠지?? 제발 맞다고 해줘.... 빨리 보고 싶어서 현기증 날 것 같다고!! 

 

그런데 설 2월 11일은 일요일이다. 우리나라는 보통 영화 개봉을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한다고 알고 있는데, 귀칼은 특별히 11일에 하는 걸까?? 아니면 개봉은 2월 11일을 기준으로 전 주나 다음 주에 하고 월드 투어 일정만 11일인 걸까?? 

 

어찌 되었든 2월에는 극장에서 귀칼을 볼 수 있다는 거잖아?? ㅎㅎ 하이큐 개봉 소식으로도 엄청 들떠 있었는데, 귀칼까지 나와주다니 2월은 덕후들 행복사하는 달이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