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제주도

동백별장 | 제주 이자카야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3. 26.
반응형

#동백별장

노형 오거리

맥도날드와 버거킹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발견할 수 있는 동백별장

옆에 동백 부동산 간판도 같이 있네?ㅎㅎ 진짜 부동산도 같이 하는 곳인가?? 혼란...

 

빨리 와서 자리 잡지 않으면 웨이팅이 생길까 봐 오픈하기도 전에 찾아가서 기다렸다... 엄청 일찍 간 건 아니고 오픈 20분 전쯤?? ㅎㅎ 내가 너무 호들갑을 떤 걸까... 의외로 와서 줄 서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만 앞에 앉아서 기다리는 중 😆 너무 인기 많을까 봐 호들갑 떨었나 보다. 그래도 1등이라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 ) 

여담이지만, 우리처럼 오픈런을 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오픈 후 계속 오더니 금방 만석이 됐다. 인기가 있긴 한가보다.

 

아직 해가 짧아서 입장할 때가 되니 슬슬 어두워지면서 뒤에 있는 드림타워가 이쁘게 빛나고 있다. 드림타워 가고 싶어 짐

으 감성 미쳤다. 

야외에는 마루? 같은 자리가 있어서 날씨 조금만 더 풀리면 밖에 앉아서 즐겨도 너무 좋을 것 같다 : )

 

우리는 아직 서늘한 거 같아서 실내 자리를 이용하긴 했지만, 벌써 야외 자리 이용하시는 분들도 꽤 눈에 띈다.👍

 

둘이서 오랜만에 욕심내서 메뉴를 3개나 시켰다!! 평소대로라면 2개면 시켜도 충분했을 텐데... 분위기에 취해서 그냥 막 시켜벼림;; 결국 배 터지게 먹어버림 ㅎㅎ 

돌문어볶음이랑 모둠튀김, 그리고 주먹밥 구이를 주문했다!! 

 

모둠 튀김 진짜 꼭 먹어야 함 👍👍👍 엄청 바삭한 게 튀김 식감이 장난 아니었다. 그 와중에 고로케는 바삭하면서도 속은 엄청 부드러움!! 튀김 소스도 여러 가지를 제공해 줘서 이것저것 찍어먹어 보는 맛도 너무 좋았다.

 

돌문어볶음이랑 주먹밥 구이는 각자는 너무 맛있는데, 같이 먹기는 조금 과하다 싶은 느낌... 주먹밥 구이에도 양념이 되어 있다 보니까 조화롭지 못하고 서로 자기 맛을 뽐내느라 바쁘다.

돌문어 볶음은 공깃밥을 따로 주문해서 먹는 게 더 맛있을 것 같다!! 

물론 각자의 맛은 진짜 환상적임 : ) 같이 먹었을 때의 조화가 조금 아쉬웠을 뿐이다!!

 

술은 No!! 무알콜 샹그리아

무알콜 최고!!! 금주 중이라서 술집을 최근에 자주 못 다녀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렇게 찾아다니면 무알콜 파는 곳들이 꼭 하나씩 숨어 있음 😆 

반응형

'맛집 > 제주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룽도원 | 전기구이 통닭!!  (0) 2024.05.12
제주 애월 고양이 있는 카페 | 카페 가호  (0) 2024.04.21
택하다, 커피  (0) 2024.03.22
제주 바솔트 | 화이트데이 선물  (0) 2024.03.14
내음커피바  (3) 2024.03.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