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

다이소 맥세이프 케이스랑 카드지갑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1. 31.
반응형

#맥세이프

얼마 전 다이소에서 애플워치 스트랩을 샀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다!! 그래서 다이소 아이템을 더 구매해 보기로 했다 :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맥세이프 기능을 지원하는 아이폰 케이스와 카드지갑이다 😆

 

이번에도 가격은 대박!! 

맥세이프 케이스 5천 원, 맥세이프 카드지갑 3천 원 두 개를 합쳐서 만 원도 안 되는 8천 원에 구매했다!! 진짜 다이소는 가성비가 미쳤다 ㅎㅎ 어떻게 이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걸까? 소비자로서는 대 만족 👍

 

일단 두 제품 모두 가성비 최고!! 인정 : )

 

저렴한 케이스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딱 맞지 않거나 퀄리티가 굉장히 낮은 경우가 많은데, 다이소 케이스는 기대 이상의 퀄리티를 보여준다. 심지어 맥세이프까지 지원을 해줌!! 요즘 맥세이프 케이스 가격이 엄청 비싼데, 너무 고마운 가격이다.

 

카드지갑도 역시나 만족스러웠는데, 우선 카드는 최대 3개까지 수납을 할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카드가 들어가는 입구가 조금 넓은 편이다. 

여기서 내가 걱정이 된 부분은 카드를 하나만 넣고 다니면 쉽게 빠지는 게 아닐까 하는 걱정이었다. 그래서 카드 한 장만 넣고 테스트를 해봤다. 지갑에 카드를 하나 넣고 카드지갑을 아이폰 뒤에 붙인 후 거꾸로 뒤집어서 마구 흔들어 보았다. 정말 신기한 건 구멍이 커서 카드를 하나만 넣었을 때는 쉽게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전혀 미동도 없었다....

이렇게 미동도 없을 정도로 카드가 잘 장착이 되다니 솔직히 기대 이상이었다. 

 

다이소 가성비 아이템을 맛보고 나니 앞으로 다른 제품을 쓸 수 있을지 걱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