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영화 & 드라마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 한국 방송일!!

by 집이 제일 좋아 2024. 4. 27.
반응형

드디어 웨이브에 방송일이 공개됐다!!

 

평소처럼 웨이브에 접속했는데 이게 뭐야?! 못 보던 귀멸의 칼날 포스터가 딱!! 벌써 신작이 방영 중인가? 너무 신나서 바로 들어가 버림 ㅋㅋㅋ

아직 방영이 시작한 것은 아니었고, 접속하면 합동 강화 훈련편 예고편을 볼 수 있었다 😆

 

그런데 예고편만 있는 게 아니라 반가운 소식도 함께 올라와 있었다!! 바로 방영일 공개!! 실제로 방송하는 날짜는 다를 수도 있겠지만, 웨이브에 업데이트되는 날짜는 5월 14일로 예정되어 있었다!!

늦어도 5월 14일이면 새로운 시리즈를 웨이브에서도 바로 감상할 수 있다니!! 

 

5월 15일에는 하이큐 신작도 개봉하는데... 5월은 오타쿠의 달인가?! 

 

 

곧 만나요! 5월 14일 공개 예정! 🙏🏻

 

5월 14일에 꼭 만나자 ㅋㅋㅋ 기다리고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