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

손난로 추천 # C타입 충전식 손난로 단미 후기, 보조배터리 겸용

by 집이 제일 좋아 2021. 11. 22.
반응형

# 충전식 손난로 # 단미 손난로

내돈내산 손난로 후기

겨울을 앞두고 점점 싸늘해지는 날씨에 충전식 손난로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 ) 

전에는 흔들어서 쓰는 핫팩을 주로 이용했었는데, 수명이 길지도 않고 한 번 쓰고 버리느라 쓰레기가 많이 발생하여 충전식으로 구매를 해보게 됐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단미"라고 하는 브랜드에서 만든 충전식 손난로입니다. 제품 본체와 C타입 케이블, 그리고 스트랩, 파우치가 함께 제공이 됩니다.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

 

- C타입으로 충전을 할 수 있다!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지금 집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C타입으로 연결할 수 있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케이블 타입이 바뀌게 되면, 정리할 케이블이 하나 더 늘어나게 되기 때문에 일부러 C타입이 가능한 제품으로 선택을 하게 됐습니다 : ) 


- 보조배터리로 사용 가능하다! 단미 손난로는 10,000mAh의 용량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평소에는 손난로로 사용을 하다가, 휴대폰 배터리가 부족한 상황에는 보조배터리로 충전도 바로 가능하기 때문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

제품 상단에는 단자를 보호해주는 캡이 있으며, 여기를 열면 USB C, USB A 포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C 포트로는 손난로를 충전할 수 있었고, A 포트는 손난로를 보조배터리로 활용할 때 케이블을 연결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포트였어요

 

혹시라도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마개가 있는 부분은 소소하지만 만족스러운 디테일이었습니다 : ) 

USB 포트 옆에는 전원 버튼이 있는데요~ 한 번 누르면 흰색 불이 들어오면서 45도까지 온도가 올라가고, 한 번 더 누르면 주황색 불이 들어오면서 최대 55도까지 온도가 올라갑니다. 여기서 한 번 더 누르면 전원이 꺼져요! 

 

전원을 켜면 작은 화면에 온도가 표기되며, 굉장히 빠른 속도로 따뜻해져서 올 겨울 기대가 됩니다😁

 

충전 중에는 화면에 CH 글자가 깜빡거리고, 충전이 완료되면 CH글자가 깜빡임 없이 표기가 됩니다.

충전이 필요할 때는 LO가 표기된다고 하네요

완충 후 외출 시 한 번 들고나가 봤는데요. 전원을 켜자마자 굉장히 빨리 따뜻해지고, 1단계로만 설정해도 주머니에 넣고 있으면 금방 뜨거워질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도 2~3만 원대로 적당한 편이며, 손난로와 보조배터리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쓸 수 있다고 생각하면 가성비 또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은은한 퍼플 색상도 굉장히 이쁘지 않나요?😁

 

특별히 아쉬울 것 없이 만족!! 

반응형

댓글